도전2022

Interop 도구(.NET Framework) 본문

행복한가족만들기

Interop 도구(.NET Framework)

hotdigi 2010. 11. 17. 20:10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dd233112.aspx

Interop 도구(.NET Framework)

.NET Framework 4
이 콘텐츠는 높은 품질 표준에 맞게 수작업으로 번역된 것입니다.이 페이지와 원본 영어 콘텐츠를 동시에 보려면 "기본 설정"을 클릭하고 클래식을 보기 기본 설정으로 선택합니다.

이 단원에서 설명하는 도구는 COM 클라이언트에서 공용 언어 런타임에 종속된 .NET Framework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같은 interop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코드를 단순화하여 이러한 코드의 양을 줄입니다.

특히 이러한 도구는 형식 라이브러리를 변환 및 생성하며 클래스와 어셈블리를 생성 및 등록합니다. 개발자는 형식이 공용 언어 런타임과 COM 중에서 어느 것에 종속되는지에 상관없이 이러한 도구를 통해 기존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방법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Visual Studio를 설치할 때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이러한 도구를 실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Visual Studio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단원 내용

Aximp.exe (Windows Forms ActiveX 컨트롤 가져오기)

ActiveX 컨트롤용 COM 형식 라이브러리의 형식 정의를 Windows Forms 컨트롤로 변환합니다.

Mgmtclassgen.exe(강력하게 형식화된 관리 클래스 생성기)

지정된 WMI(Windows Management Instrumentation) 클래스에 대한 초기 바인딩 관리되는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Regasm.exe(어셈블리 등록 도구)

어셈블리 내의 메타데이터를 읽고 레지스트리에 필요한 항목을 추가합니다. 이렇게 하면 COM 클라이언트를 .NET Framework 클래스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Regsvcs.exe(.NET 서비스 설치 도구)

어셈블리를 로드 및 등록하고, 형식 라이브러리를 생성하여 지정된 COM+ 버전 1.0 응용 프로그램에 설치하며,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클래스에 추가한 서비스를 구성합니다.

Tlbexp.exe(형식 라이브러리 내보내기)

공용 언어 런타임 어셈블리에 정의된 형식을 설명하는 형식 라이브러리를 생성합니다.

Tlbimp.exe(형식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COM 형식 라이브러리에 있는 형식 정의를 공용 언어 런타임 어셈블리에 있는 동일한 기능의 정의로 변환합니다.

관련 단원

도구의 사전순 목록(.NET Framework)

설명서의 .NET Framework 도구 단원에서는 모든 도구의 사전순 목록을 제공합니다.

빌드, 배포 및 구성 도구(.NET Framework)

PE(이식 가능 파일) 및 MSIL(Microsoft Intermediate Language) 파일 생성, 전역 어셈블리 캐시 보기 및 조작, 응용 프로그램 및 배포 매니페스트 관리, 격리된 저장소 및 리소스 파일 처리 등의 빌드 및 배포 작업을 도와주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버깅 도구(.NET Framework)

내부 공용 언어 런타임 환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공용 언어 런타임을 대상으로 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버그를 찾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어셈블리 바인딩을 볼 수 있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안 도구(.NET Framework)

보안 관련 작업을 수행하고 구성 요소 및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기 전에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명령줄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개발 도구(.NET Framework)

SqlMetal 코드 생성 도구, Windows Forms 클래스 뷰어 등의 추가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행복한가족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특허  (0) 2010.11.19
Quake 2  (0) 2010.11.18
Kinect Hack  (0) 2010.11.16
http://meego.com/  (0) 2010.11.10
유아 동영상  (0) 2010.10.16